본문 바로가기

대구 금빛이야기

18k금목걸이 금시세로 만나는 대구행사특가

 

 

18k금목걸이 금시세로 만나는 대구행사특가

넥라인을 수놓는 듯한 반짞이는 메달들이 여

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목걸이로 작은 청다

이아가 포인트가 되어주면서 덩구 센스있게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목걸이입니다.

 

 

 

 

 

 

 

 

 

18k금목걸이 금시세로 만나는 대구행사특가

일체형 목걸이로 적당한 길이감이 넥라인을더

욱 돋보이게 해주며 여성스럽고 세련미가 느껴

지는 디자인으로 넥라인을 포인트 있게 화사

하고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18k금목걸이 금시세로 만나는 대구행사특가

데일리아이템으로 꾸준하게 착용하시기 좋으

시며 짧게 길게 두가지 모두 소화할수 있게

42-40-38cm에 걸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18k금목걸이 금시세로 만나는 대구행사특가

코디나 기분에 따라서 길이조정이 가능하시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청다이아가 포인트가되는

제품이며 더욱 매력적이면서 영롱한 빛이 빛나

는게 장점인 제품입니다.

 

 

 

 

 

 

 

 

 

 

18k금목걸이 금시세로 만나는 대구행사특가

넥라인을 수놓는 듯한 작은 메달들이 더욱 여

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며장식이 블링블링 사

랑스러운 제품입니다.

 

 

 

 

 

 

 

 

 

 

 

다이아몬드의 비슷한 모양이 깔끔하면서도 포

인트되는 목걸이입니다. 청다이아가 조화롭게

 잘 이루어져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를 만들면서
셈서한 디테일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